Back to Blog

엑스플릿 게임캐스터를 평생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베타 테스터 혜택을 신청하세요!

Kevin Kim
December 25, 20192 mins read
Share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V4 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출시한지 약 한달 정도가 지났습니다. 짧은 기간 안에 중요한 부분들이 다수 개선되었고 수많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힘입어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피드백을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욱 섬세한 요구 및 문의는 언제든지 엑스플릿 공식 디스코드에 오셔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초기 단계인지라 미래에 적용될 많은 업데이트와 신규 기능들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추가로 이제 곧 연말이 다가오기도 하여서 이번 기회에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베타 사용자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초창기 사용자들을 위한 ‘파운더스 라이선스’ 를 제공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베타 기간때 사용하신 분들이 추후에 기획될 프리미엄 기능 및 서비스가 도입되면 이러한 부분 모두 평생, 완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파운더스 라이선스 획득하는 방법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평생 무료 혜택을 가질 수 있는 파운더스 라이선스를 획득하시려면 일단 엑스플릿 게임캐스터를 실행 후 우측 상단에 표기된 본인의 계정 이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후 표기되는 관련 가이드를 차례대로 진행하다 보면 파운더스 라이선스를 자동으로 획득하시게 됩니다. 굉장히 간편한 방법으로 최첨단 인터넷 방송, 영상 녹화 프로그램을 평생 마음대로 사용하실 수 있게되는 기회 입니다.

xsplit gamecaster founder license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파운더스 라이선스는 베타 테스트 기간에 해당 프로그램으르 사용해주신 사용자분들께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서 저희들이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동안 모든 신규 기능 및 서비스들을 무료로 경험하실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아직 확정된 부분 결제 시스템 등 추가 비용이 필요로 하는 방안은 없지만 이 기회를 통해 마음껏 엑스플릿 게임캐스터를 사용해주시는것 만으로도 많은 감사를 드리는 바 입니다.

엑스플릿 게임캐스터의 파운더스 라이선스는 오픈 베타 기간안에 누구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 기간의 만료일은 대략 2020년 상반기 즈음에 다시 공지해드릴 것 입니다. 한번만 신청하면 평생 라이선스의 소유자가 되실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엑스플릿 게임캐스터의 미래는?

올해 10월에 새로운 엑스플릿 게임캐스터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후 거의 각 일주일 정도의 주기로 사용자와 시청자들 모두 고품질의 인터넷 방송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버그 픽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곧 다가올 2020년을 기다리며 엑스플릿 게임캐스터와 기존의 엑스플릿 브로드캐스터 그리고 엑스플릿 자매 프로그램인 브이캠, 익스프레스 비디오 에디터 모두에게 신규 기능 및 사용자 편의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분간 엑스플릿 게임캐스터 관련된 업데이트 진행 정보를 접하시려 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엑스플릿 공식 SNS 인 트위터디스코드를 방문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엑스플릿 #엑스스플릿

Kevin Kim

XSplit community manager for Korea and Australia. Translator for Korean. Mainly involved with the Fighting Game Community. General tech support for all XSplit products for individuals and organizations. Assistant for many stream productions involving XSplit products.More from this Author